@통의동클래식

<Spirit Romance> 음반 발매 기념 콘서트

4월 27일(토) 저녁 7시, '통의동 클래식'에서 명상가이자 피아니스트 정수지의 정규 3집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작은 콘서트가 열렸습니다.

정수지는 각각의 곡을 해설하면서, <Spirit Romance>에 수록된 11곡의 피아노 연주곡을 순서대로 연주했습니다. 
음악의 감성과 메시지를 더 깊이 체험하기 위해 관객들은 명상으로 마음을 차분하게 만든 후 90분 동안의 음악 여행을 시작했습니다.

"3집엔 스피릿 로맨스란 제목을 붙였어요. 사랑에 관한 이야기에요.
제 개인적인 사랑에 관한 감정에서 시작했지만, 결국은 내 안의 영혼, 내 안의 빛을 발견해가는 과정입니다.
제가 명상을 하면서 느꼈던 스토리 라인을 따라가면서 음악이 전개됩니다. 여러분들도 그 스토리와 음악을 들으면서, 나만의 내면 여행을 한 번 떠나보시길 바랍니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Broken Memories'는 최알 작가의 그림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으로,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첼리스트 성지송이 참여하여 깊고 그윽한 첼로 선율로 공연의 풍성함을 더하였습니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서는 최알 작가에게 직접 그림에 대한 설명을 듣고, 스크린으로 그림과 뮤직비디오를 보면서 곡을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2023년 디지털 싱글로 발표되었던 'When Will'에서는 정수지가 직접 노래하며 연주하고, 로맨틱카우치의 보컬리스트 제이드(Jade)가 코러스를 맡아 감동적인 무대를 선보였습니다.

앵콜곡으로는, 숨뮤직의 즉흥음악 프로젝트인 <사운드 유어 마인드(Sound Your Mind)> 코너를 통해 관객의 사연을 듣고 즉석에서 연주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작은 공간이었지만, 그 안에서 전해지는 음악의 힘은 컸습니다. 이번 콘서트를 통해 정수지는 다채로운 감정을 담은 순수하고 아름다운 음악으로 청중들의 마음을 감동시키며, 음악의 힘이 얼마나 큰 위로와 치유의 힘을 줄 수 있는지를 보여주었습니다.

공연 내내 울고 웃으며 마음을 내어주신 모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더 많은 분들에게 치유와 감동을 전달할 수 있는 좋은 공연을 만들어가겠습니다. 

#SpiritRomance #피아니스트정수지 #SoojiJung #SOUM #숨뮤직 #숨명상센터 #힐링음악 #명상음악 #힐링콘서트 #솔로피아노 #피아노연주곡 #뉴에이지피아노 #SoundYourMind #사운드유어마인드 #당신의마음이음악이됩니다 #통의동클래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