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집 앨범 발매 콘서트

정수지의 'Spirit Romance' 3집 앨범 발매 콘서트

*힐링 피아니스트 정수지(Sooji Jung)의 'Spirit Romance'3집 앨범 발매 콘서트

[뉴스인] 정지영 기자=4월 27일(토) 저녁 7시, '통의동 클래식'에서 명상가이자 피아니스트 정수지의 정규 3집 앨범 발매를 기념하는 작은 콘서트가 열린다. 

정수지는 현재 숨 명상센터를 운영하며 20년 이상 명상과 예술 치료를 가르쳐 온 힐링 전문가이다.

연주 전에 간단한 명상과 함께, 마치 내 영혼의 숲을 향해 깊게 여행하는 듯한 음악들로 구성된 의 수록곡 전체를 들려준다. 

이번 앨범의 타이틀 곡인 'Broken Memories'는 최알 작가의 그림에서 영감을 얻은 작품으로 서정적인 선율로 잔잔한 감동을 주는 곡이다.

특별히 이번 공연에서는 최알 작가에게 직접 그림에 대한 설명을 듣고 대형 프로젝트 스크린으로 그림을 보면서 연주를 감상하는 시간을 가진다.

또한 다양한 분야에서 왕성한 활동을 하고 있는 첼리스트 성지송이 참여하여 깊고 그윽한 첼로 선율로 공연의 풍성함을 더할 예정이다.

2023년 디지털 싱글로 발표되었던 'When Will'에서는 정수지가 직접 노래하며 연주하고, 로맨틱카우치의 보컬리스트 제이드(Jade)가 코러스를 맡아 감동적인 무대를 준비하고 있다.

명상 전문가가 지도하는 명상과, 피아노 연주가 어우러져, 관객들은 복잡했던 마음을 쉬고, 깊고 빛나는 휴식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출처 : 뉴스인(http://www.newsin.co.kr)

#피아니스트정수지 #SoojiJung #SpiritRomance #SOUM #숨뮤직 #숨명상센터 #힐링음악 #명상음악 #힐링콘서트 #솔로피아노 #피아노연주곡 #뉴에이지피아노 #통의동클래식